Luke – It was Love (사랑이었다)

Song Title : It was Love (사랑이었다)
Song writer : Luke, Zico
Background Music : Luke, Zico
Producer : Zico

Audio:

Lyrics:

Al su eobda
Nun tteugo kkumkkuneun gibunilkka
Gwaenhi gaseumi soranseureowojigo
Geuriumdo gyeongheomhaebonda

Naege jitdeon useumi cham yeppeotjiman
Ne mameun hangsang pyojeongeul jitji anha

Sangcheo nan geotdeureul boyeojumyeonseo
Chiyubatgil geojeolhaneun neol bomyeo
Naega hal ge mot doeneunguna himdeulda

Sigan jinamyeon da eobseotdeon il
Jamsi michyeotda saenggakhaetneunde
Sarangieotda sarangieotda
Ije wa boni saranghan geoyeotda
Nadapji anhdeon malgwa haengdongi
Meotdaero gulgo itneun simjangi
Sarangieotda sarangieotda
Naboda sojunghan ge isseotda

Eonjejjeum neon nae ireum bulleojulkka
Neol kkeokkneundago geu hyanggiga nae ge doelkka
Neon sseulsseulhame daehae yaegihamyeonseo
Anajuryeoneun nae soneul milchyeosseo
Chenyeomhal jagyeokdo eobneun na goeropda

Sigan jinamyeon da eopseotdeon il
Jamsi michyeotda saenggakhaetneunde
Sarangieotda sarangieotda
Ije wa boni saranghan geoyeotda
Nadapji anhdeon malgwa haengdongi
Meotdaero gulgo itneun simjangi
Sarangieotda sarangieotda
Naboda sojunghan ge isseotda

Ije deo isangeun teukbyeolhameul chatji anha
Neol jjotneura dugo gan wonraeui nareul chaja
Honja han sarangeun seuseuro ibyeolhaeya doene

Sigan jinamyeon da eopseotdeon il
Jamsi michyeotda saenggakhaetneunde
Sarangieotda sarangieotda
Ije wa boni saranghan geoyeotda
Nadapji anhdeon malgwa haengdongi
Meotdaero gulgo itneun simjangi
Sarangieotda sarangieotda
Naboda sojunghan ge isseotda

Naboda sojunghan ge isseotda

Trans:
I can’t understand
Maybe it’s a feeling like I’m dreaming with my eyes open
My heart feels troubled for no reason
And I also experience yearning

Your smile towards me was very pretty
But your heart never made an expression

When I see you show your wounds
But refuse to be healed
There is nothing I can do, it’s hard

If time passes, I could pretend all this didn’t happen
For a moment I was crazy and thought that could be
It was love, it was love
Looking at it now, I had loved
Words and actions that weren’t like myself
My heart that ran wild on it’s own
It was love, it was love
There was something more precious than myself

About when will you call my name
Will breaking you off make that fragrance mine
While speaking of loneliness
You brushed off my hand that tried to hug you
Without even the right to be resigned, I’m in pain

If time passes, I could pretend all this didn’t happen
For a moment I was crazy and thought that could be
It was love, it was love
Looking at it now, I had loved
Words and actions that weren’t like myself
My heart that ran wild on it’s own
It was love, it was love
There was something more precious than myself

No longer will I look for something exceptional
I’ll look for the original me that left behind while chasing you
A love done alone must be parted by oneself

If time passes, I could pretend all this didn’t happen
For a moment I was crazy and thought that could be
It was love, it was love
Looking at it now, I had loved
Words and actions that weren’t like myself
My heart that ran wild on it’s own
It was love, it was love
There was something more precious than myself

There was something more precious than myself

Luke – It was Love (사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