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K – Remember That (봄날의 기억)

Song Title : Remember That (봄날의 기억)
Song Writer : 조성호, Ferdy
Rap Part: Rain

Background Music : 조성호, Ferdy
Producer : 조성호, Ferdy

Audio:

Lyrics:

[LKim] Chagaun gyejeoreun jinago bomi tto chajawatjyo
Ireoke sirin gyeoureul urin jal beotyeonaenneyo
Apeuro haeya hal geotdeureun neomu neomchyeonajiman
Gyejeorui pogeunhameuro tto igyeonaeyajyo

[Seojun] Remember that
Aju oraen sigani jinagatjyo
Eojeui chueogi naeireun geujeo ijhyeojigireul
[Luke] Himgyeoun balgeoreumeul olmgijyo

[LKim] Bomnarui bamgonggireul masimyeo
Bombarame nae mameul dallaeboda
[Seojun] Seupgwancheoreom georeotdeon georieneun
Apeun gyejeorui hyanggiman nama geunyeoga
[LKim] Jakkuman jakkuman saenggagina
Nunmuri naneyo nunmulman naneyo
[Rain] Remember that

[Rain] Alright oraen sigan eoreotdeon ttangdo noga naerigo gyejeorui banbok
Geu soge miryeoninji al su eoptneun jigeum gibuneun
Siganeul doedollyeo jwo eum
Jigeum nan geuttaero dorawa isseo ttae matchwo tteonadeon yeohaengcheoreom
Sseok nappeuji anheun gibun hajiman tto mungkeulhaejineun
Gaseumi malhaneun mesijineun I wanna give you my love

[Luke] Beautiful days
Geu areumdaun naldeuri jinagajyo
Oneurui gieoge naeireun geujeo useul su itge
[LKim] Oneuldo balgeoreumeul olmgijyo

[Luke] Bomnarui bamgonggireul masimyeo
Bombarame nae mameul dallaeboda
[LKim] Seupgwancheoreom georeotdeon georieneun
Apeun gyejeorui hyanggiman nama geunyeoga
[Seojun] Jakkuman jakkuman saenggagina
Nunmuri naneyo nunmulman naneyo

[Rain] Remember that
Road we used to walk down on the way to your home girl
Do you remember that?
Bomi ol ttaemada kkochi pineun geotcheoreom
I gil georeul ttaemada ne saenggakna Girl

[Seojun] Bomnarui bam gonggireul masimyeo
Bombarame nae mameul dallaeboda
[LKim] Seupgwancheoreom georeotdeon georieneun
Pilleumcheoreom bomnarui
gieogi ijewa
[Luke] Jakkuman jakkuman saenggagina
[Luke/Seojun] Nunmuri naneyo

[Rain] Annyeong boma neon yeojeonhi yeppeuguna
I hyanggido baramdo seumyeoinneun pogeunham
Heulleogan sigani musaekhal mankeum geudaeroinde
Waeinji nan jangnyeonui bom ape meomunda
Nunmurina juchaek majge deo eopsi haemalkge
Nareul anajuneun haessari gomawo
Neodo eodingaeseo I bomeul neukkigo itgetji ama

[LKim] Remember that

Trans:
The cold season has passed and spring has come again
We endured chilly winter so well
There are many things we have to accomplish from now on
But we shall overcome because the season is comforting

Remember that
A lot of time has passed
Hoping that memories of yesterday will be forgotten tomorrow
And stepping forward no matter how hard
it is

Breathing in the night air from a spring day
I soothe my heart with the spring breeze
Only the scent of a painful season lingers
On the street I used to walk like a habit
She … I keep I keep thinking of her
I cry, I can only cry
Remember that

Alright, the seasons repeat as the frozen ground melts again
I’m not sure if I still have lingering desires for you
Turn back the time mm
I’m back to that moment when we left on a trip with the changing of the seasons
It’s not a bad feeling but it makes me remorseful too
The message my heart says is I wanna give you my love

Beautiful days
Beautiful days passed on by
Tomorrow we will laugh from memories of today
So I stop forward today

Breathing in the night air from a spring day
I soothe my heart with the spring breeze
Only the scent of a painful season lingers
On the street I used to walk like a habit
She … I keep I keep thinking of her
I cry, I can only cry

Remember that
Road we used to walk down on the way to your home girl
Do you remember that?
Like how the flowers bloom when spring comes
I think of you every time I walk down this street girl

Breathing in the night air from a spring day
I soothe my heart with the spring breeze
On the street I used to walk like a habit
Like a film, memories of a spring day now come to me
I keep I keep thinking of her
I cry

Hello spring, you’re still pretty
Your comfort is your permeating scent and wind
You haven’t changed at all even though a lot of time has passed
I don’t know why I’m staying in front of last year’s spring
I’m silly for tearing up
I’m thankful for the sunlight that embraces me joyously
You are probably somewhere feeling the spring too

Remember that

MASK – Remember That (봄날의 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