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K – One Day 

Song Title : One Day
Song Writer : Razer, 호야
Background Music : Razer
Producer : RazerAudio:

Lyrics:

[Rain] Haruman neol bol su itdamyeon
Haruman ne mam al su itdamyeon
[LKim] Sangcheoppunieotdeon ne mameul
Jogeumman deo iljjik aratdeoramyeon

[Seojun] Siganeul doedollil su itdamyeon
Geu apeun sangcheo modu jiul su itdamyeon
[Luke] Ijeya kkaedatge doen modeun geol
Neoege geudaero malhal su itdamyeon

[Rain] Nal barabodeon ne nun
Nal anajudeon ne pum
Nal chaewojudeon ne kkum
Nal gamssajudeon ne sum

Dwidora huhoehaedo nae jinannarui nege
Give me a hand to live without regrets
Piryo eopseo geujeo neoreul majuhago sipeo
Doedollil su itdamyeon

[Luke] Haruman ani jamkkanmanirado
Dwidora bondamyeon neol doedollil tende
[LKim] Naega eobtneun neon neodo sangsanghal su eoptjanha
Jejariro dorawa jwo

[Seojun] Haruman useul su itdamyeon
Dasi nal bogo useojundamyeon
[LKim] Nunmulppunieotdeon ne maeum
Jogeumman deo iljjik aratdeoramyeon

[Rain] Haruman neol bol su itdamyeon
Gateun silsu ttawin an hal tende
Dasi mannal suga eoptdamyeon
I noraega neoege dahge noraehalge

Naega museun mareul haedo neon heulligetji
Nega dorawado nan neol ulligetjiman
Neol utge haneun geot ttohan nail teni
Doedollil su itdamyeon

[LKim] Haruman ani jamkkanmanirado
Dwidora bondamyeon neol doedollil tende
[Luke] Naega eoptneun neon neodo sangsanghal su eobtjanha
Jejariro dorawa jwo

[Rain] Dan harurado neol jabeul su itdamyeon
[Seojun] Nae modeun geol da beorigo galge
[LKim] Apahaetdeon geu sigandeul chamawatdeon geu nunmureul
Naega anajulge Oh

[Luke] Neo anin dareun nugureul mannado
Neomankeum nal ihaehal sun eobseul tende
[LKim] Nega eoptneun nan neodo sangsanghal su eoptjanha
Nae yeopeuro dorawa jwo

[Seojun] Jogeumman naege jamkkanmanirado
Gihoereul jundamyeon neol doedollil tende
[Luke] Naega eoptneun neon neodo
Sangsanghal su eoptjanha jejariro dorawa jwo

[Seojun] Haruman neol bol su itdamyeon
Haruman ne mam al su itdamyeon

Trans:
If only I could see you for one day
If only I knew your heart for one day
If only I knew earlier
About your heart filled with scars

If only I could turn back time
If only I could erase all your painful scars
Now I realized everything
If only I could tell you

Your eyes that looked at me
Your arms that held me
Your dream that filled me up
Your breath that embraced me

Even if I regret now to you of my past
Give me a hand to live without regrets
I don’t need anything I just want to see you
If only I could turn things back

Just for one day, no, for one moment
If I look back, I could see you
I know you can’t imagine yourself without me too
Please come back to your place

If only you could smile for one day
If only you would smile for me
If only I knew earlier
About your heart filled with tears

If only I could see you for one day
I wouldn’t make the same mistakes
If I can’t ever see you again
I’ll sing so this song can reach you

Whatever I say, you won’t listen
Even if you come back, I’ll make you cry
But since I can also make you smile
If only I could go back

Just for one day, no, for one moment
If I look back, I could see you
I know you can’t imagine yourself without me too
Please come back to your place

 

If only I could hold onto you for a day
I’ll throw away everything and go
The painful times, the tears you held in
I’ll embrace it all

Even if I meet other people
No one else can understand me like you
I know you can’t imagine yourself without me too
Please come back to me

Just for one day, one moment for me
If you just give me a chance, I could go back
I know you can’t imagine yourself without me too
Please come back to your place

If only I could see you for one day
If only I knew your heart for one day

MASK – One Day